공지사항

T전화 안드로이드 4.0v 업데이트 공지

2017-02-01

안녕하세요. T전화 Team 입니다.

 

새로워진 T전화 4.0 버전을 소개합니다.

 

첫번째디자인과 화면구성이 확 바뀌었습니다.

1) 기본테마(수신.발신.통화중 화면)가 새롭게 개편되었고전화테마를 설정하면 좀 더 꽉~찬 느낌의 T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(스토어버전은 안드로이드 6.0 이상부터 기본 전화 앱 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)

※ 기본테마 변경은 [T메뉴 > 전화테마 > myT테마 > "기본테마"​]에서 언제든지 가능하며꾸준히 예쁜 테마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

 

2) 메뉴이동(T메뉴 포함)의 영역(탭구조)을 더 쉽게 구성했습니다.

   오른쪽 상단에서 볼 수 있는 더보기︙ 를 꼭눌러보세요.

 

 

<예시 : 통화기록> 

 

 

 

두번째생생한 감정과 느낌을 전하세요. 

 

전화 걸 때나 받을 때, 통화 중에도 상대방에게 귀여운 이미지와 음성을 한번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더 많은 소리콘 보기

 

 

※ 소리콘 발신이 안될때는 HD Voice 설정과 데이터 네트워크 연결상태를 확인해주세요.

     (상대방이 T전화 v4.0 미만의 버전을 사용 중이거나그룹통화/착신연결 상태에서는 소리콘이 전송되지 않습니다)

 

 

세번째그 외 사용성 개선들

1) 기본설치 T전화에서 제공되었던 '레터링 'T전화 프로필로 재구성 하여 미저장 번호라도 상대방에게 나를 알리고 상대방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.

   (프로필 이름은 기존 '레터링서비스와 동일하게 등록시 SK텔레콤 무료 레터링 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)

   ㄴ설정경로 : T전화 app > T메뉴 > ​나의 프로필 (이름만 등록할 수 있지만이미지만 등록불가)

2) [T메뉴]의 구성을 좀더 심플하게 변경하였습니다.

3) 나중에 통화이미지콜 등의 설정방식을 개선했으며검색결과에 '통화기록'을 추가했습니다.

 

 

 

T전화 Team 드림

 

 

※ 알고 계세요

스토어버전 T전화(v4.0.1) 1219일부터 마켓에서 다운로드(업데이트)를 할 수 있습니다.

통화중 영상통화 전환 버튼은 화면을 왼쪽으로 스와이프(또는 오른쪽 ">" 누르기하면 확인됩니다.

프로필 이미지는 '이어서하기'를 진행하면 등록 정보가 유지되지만아이폰 T전화 사용자에게는 노출되지 않습니다(등록시 안드로이드 T전화 사용자에게 표시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