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차세대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교체에 따라 제한되는 업무 안내

2017-04-10

각종 업무 처리 및 일부 서비스 중단 : 5월 11일(목) 20:00 ~ 5월 15일(월) 12:00

안녕하세요, T전화팀 입니다.

 

SK텔레콤에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아낌없는 사랑과 깊은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. 

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SK텔레콤 고객관리 시스템이 교체됩니다. 

 

이미 가입하여 이용 중이신 이동전화(음성/데이터/문자), 유선(전화/인터넷), 멤버십 할인 등은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다만 고객관리 시스템 교체 작업으로 "이동통신 신규가입, 번호이동, 각종 변경, 해지, 요금납부 등의 업무 처리 및 일부 서비스가 중단" 되오며, 

아울러 아래와 같이 T전화 및 T연락처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되오니,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 

 

ㅇ 중단 일시 : 2017년 5월 11일(목) ~ 20:00 ~ 2017년 5월 15일(월) 12:00

ㅇ 중단 범위 : T전화 및 T연락처 일부 서비스 제한 사항 (아래)

※ T전화 : 데이터선물하기, 요금제 잔여량 조회, 착신전환 설정/해제, 레터링(프로필) 가입/해지, SK텔레콤 보이는 ARS 고객센터, 수신전화정보 실시간표시(T전화 아이폰앱), 분실정지 시 이용불가 

※ T연락처 : 데이터선물하기, 간편계정*

*간편계정(이동전화번호계정)을 이메일계정으로 변환하시면 중단기간 동안 로그인에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.

 

위 중단 기간에도 고객센터를 통한 일부 상담업무(통화품질 포함) 및 분실 정지/해제는 지속적으로 가능합니다.

이동통신 가입/변경/해지/요금납부 등 서비스 중단 예정인 업무는 17년 5월 11일 오후 6시 이전에 꼭 처리하시기 바랍니다.

예) 데이터 선물하기, 착신전환을 이용하실 고객은 사전에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​예정된 시간에 차질없이 완료하여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. 

 

차세대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교체에 따른 제한 업무 상세내용 확인하기